소액결제 정책에 걸려 결제가 안될때… 이동통신사의 정책상 이유라면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직접 문의해보면 대부분 원인을 알 수 있습니다.



​듀이티켓은 수 녀간의 현금화서비스를 진행한 정식으로 등록 된 업체로써 다양한 결제루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분들이 제때 필요한 현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다양한 루트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 대응을 바로 바로 할 수 있는 있는 국내 최고의 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통신사에서 차단했거나, 한도가 떨어진 경우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직접 문의해보면 대부분 원인을 알 수 있습니다.

미납이 있다면 당연히 결제가 안되는게 맞겠지만 미납 상태에서도 결제가 가능하기는 합니다.

정보이용료 현금화 (소액결제와 별개로 구글플레이스토어, 아이폰 앱스토어 에서 사용 가능한 휴대폰 한도) 를 시도 하셔야 됩니다.

하지만, 미납 정책을 뚫고 현금화하는 방법은 여러 결제대행사쪽으로 결제를 시도해봐야 하며, 결제가 가능한 특정 결제대행사를 선택해서 결제가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결제 상품 및 콘텐츠이용료, 정보이용료 결제를 위한 현금화 루트를 다양하게 알고 있어야 합니다.

소액결제 정책 이란 소액결제로 어떤 물건이나 유료 재화(게임 캐시 등)을 결제 및 구매를 시도했을 소액결제 미납전문 때, 결제대행사에서 구매를 못 하게 제한을 걸어 둔 것을 의미합니다.

” 등의 메세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아래와 같은 소액결제 ì •ì±… 위반 사유에 포함되지 않더라도 ê²°ì œ 대행사의 판단에 따라 고객의 사전동의 없이 결제가 제한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소액결제 ì •ì±… 푸는법이 효과가 없을 가능성도 있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부터 확인을 해야 합니다.

핸드폰요금의 경우도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신용카드 요금이 미납되면 각 카드사에서신용카드 한도가 줄어들거나 신용등급에 제한이 되는 것처럼,

미납으로 소액결제 정책일 ë•Œ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 ì •ë³´ì´ìš©ë£Œ 한도가 있습니다.

-소액결제 갤럭시아 정책미납 문구가 뜨는 사유 같은경우는 이와 같습니다.

하지만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미납도 없고 한도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“ê²°ì œ 정책상 결제가 불가합니다” 와 같거나 비슷한 오류가 나오며 ê²°ì œ 안되는 경우를 한번씩은 보셨을 거에요.

업체마다 고객님 개인정보를 우회를 진행하고 있어도 어디 업체에서는 고객님 정책의 사유가 느슨하고 또 다른 업체에서는 고객님의 정책이 굉장히 높게 평가되고 이러한 현상들로 인해서 동일한 질문들을 많이 듣게 됩니다.

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.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소액결제 정책전문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.

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"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 결제가 제한됩니다" 또는 "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"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표현합니다.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소액결제 정책에 걸려 결제가 안될때… 이동통신사의 정책상 이유라면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í•´ì„œ 직접 문의해보면 대부분 원인을 ì•Œ 수 있습니다.”

Leave a Reply

Gravatar